BMS 구동기 // QMS-Player
https://misoshiru-cpp.jimdo.com/
beatoraja가 IIDX의 느낌을 좀 더 따라간다고 한다면, 이쪽은 LR2에 가까운 느낌.
특징
파츠 커스터마이즈 가능
리절트 화면을 바로 twitter로 송신 가능 (텍스트 내용도 커스터마이즈가 가능)
녹숫자 대응
테마컬러 설정가능
안정성이 좋음 (LR2 램누수현상 말하는 거인듯)
가벼움 (몇년전 셀러론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간다고.)
필수 해상도 : 1280 x 720
권장 해상도 : 1920 x 1080
게이지
|
PGREAT |
GREAT |
GOOD |
BAD |
공POOR |
POOR |
EASY |
+a |
+a |
+(a/2) |
-1.60 |
-1.60 |
-4.80 |
NORMAL |
+a |
+a |
+(a/2) |
-2.00 |
-2.00 |
-6.00 |
HARD |
+0.16 |
+0.16 |
+0.00 |
-5.00 |
-5.00 |
-9.00 |
EX-HARD |
+0.16 |
+0.16 |
+0.00 |
-10.00 |
-10.00 |
-18.00 |
※a = 토탈 / 노트수
※ HARD 게이지에서 게이지가 30% 이하로 떨어지면 데미지가 50%가 됨.
LR2처럼 토탈값에 따른 하드게이지 데미지 증가는 없는듯 함.
판정치
|
PGREAT |
GREAT |
GOOD |
BAD |
공POOR |
POOR |
EASY |
±21ms |
±40ms |
±105ms |
±135ms |
+835ms |
-200ms |
NORMAL |
±18ms |
EASY와 동일 |
||||
HARD |
±15ms |
|||||
VERY HARD |
±8ms |
공POOR 범위가 +만 있는걸로 봐서는 뒷공푸어는 없는듯.
솔직히 beatoraja가 처음에는 괜찮아 보였다가 이상한 기능들 생기고 해서 이쪽이 기대됐었는데,
개인개발이라는 단점도 있고, 애초에 5월 3일 0.941버전 이후로 업데이트도 되지 않는 걸 보면 제작 중단한 것 같기도?
제작자 트위터도 8월 이후로는 갱신이 되지 않고 있음. 아쉽네.